영화와 비프 계운영 교수님 2번째 영화 질문좀요
글쓴이
- 2014.10.11. 13:48
- 872
2번째 달팽이의별 영화에서요
극영화적 연출이 몰입과 동화 억제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보면서도 뭔소린지 이해가 안가서요 혹시 설명해주실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번째 달팽이의별 영화에서요
극영화적 연출이 몰입과 동화 억제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보면서도 뭔소린지 이해가 안가서요 혹시 설명해주실분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