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헌정보학과 ㅂㅂㄱ씨
글쓴이
- 2014.10.11. 17:22
- 1730
왜 또 대자보가 붙어서 사람 신경쓰이게 하나 싶어서 한 번 읽어봤는데
글 잘 쓰셨네요
좋아요에 짝대기 10개 그어주고 싶은거 꾹 참고 하나만 그음
주옥같네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방방구씨?
0
0
가벼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버거씨?
0
0
태연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무슨 말이죠...?
0
0
정중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귀룽나무
최근 길교수를 선두로 해서 동성애 관련 대자보가 세 번째 올라왔는데 정말 잘 썼더라
는 말임
는 말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디에 대자보가 있던가요??? 내용이 궁금하네요
0
0
정중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내용이에요? 저희 과라 궁금...ㅋㅋ
0
0
큰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게발선인장
표현의 자유라는 핑계하에 소수자들에게 언어적 폭력을 행사하는 사람을 비판하는 대자보였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붕붕가씨?
0
0
화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BBK
0
0
재수없는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