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알려주세요ㅠ 금정 2층 식권...색ㅠㅠ
글쓴이
- 2014.10.11. 23:26
- 1407
지금 파는거 색이 먼가요?ㅠㅠ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말해주는 사람마다 색이 달라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뭘하시려구 ㅋㅋ
0
0
어두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네펜데스
개인한테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겻는지 몰라서ㅠ 사기당할까봐여...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네펜데스
앞면 생긴건 아는데 색이랑 뒷면이 어케 생겻는지를 몰라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가끔 서기서 사먹기는 하는데,
표를 자세히 본적이 없어서 대답을 못해드리겠네요 ㅠㅠ
미안합니다 ㅠ
표를 자세히 본적이 없어서 대답을 못해드리겠네요 ㅠㅠ
미안합니다 ㅠ
0
0
어두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욜에 한 장 뽑아보시면 되죠
0
0
신선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란색
0
0
야릇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일텐데 ㅋㅋ
0
0
겸손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