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학개론 레포트 질문이요ㅜㅜ
글쓴이
- 2014.10.12. 00:31
- 1192
보고서 형식 반드시 준수해서 10장 쓰라셨는데
보고서 형식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ㅠㅠ
검색해보면 나오는 그런 표들처럼 표에 쓰란건지
도저히 모르겠네요ㅠㅠ
표를 1장에 1개씩 10개 내라는건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ㅠㅠ
보고서 형식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ㅠㅠ
검색해보면 나오는 그런 표들처럼 표에 쓰란건지
도저히 모르겠네요ㅠㅠ
표를 1장에 1개씩 10개 내라는건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