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단기알바가 잘안구해지나요
글쓴이
- 2014.10.12. 00:43
- 1592
알바천국이랑 효원광장 계속 보면서 문자도 엄청보내고 전화도 엄청 했는데 잘안구해지네여
안됐으면!안됐다고 답장이라도 해주던가진ㅉ짜!!!!!11
진짜 별것도 아닌데 디게 막 화나고 그러네요 하
일주일내내 찾는다고 고생했는데 겨우하나..이거마저도 튕길지도 몰라요ㅋㅋ..
쓸모있는인간이 되고싶으요 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단기는 잘 안구하죠 ㅎㅎ 일 배울만 하면 그만두는데 사장님들이 안좋아하죠!!
0
0
억울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단기알바 자주 하는데요~
단기는 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경쟁률이 쎄요~
연락도 엄청 빨리해야하구요!
단기는 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경쟁률이 쎄요~
연락도 엄청 빨리해야하구요!
0
0
예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쿠나ㅠㅠㅠㅜㅜ댓글감사합니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당연하다면야 당연하지만, 아무 말이 없는 건 좀 그렇죠...ㅎㅎ 부모님이 자영업하는 입장이라 단기가 참...비효율적이단 걸 아니... 자리는 적고, 할려는 사람은 많으니... 좋은 곳 찾기 바래요~
0
0
수줍은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를 구할 때는 '전화하지 말고 문자보내' 라는 말이 없으면 직접 전화하시는게 좋아요
0
0
기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벡스코 부스설치 철거 노가다가 그나마 나아요.
0
0
가벼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