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공기 저만 답답한가요?
글쓴이
- 2014.10.12. 18:37
- 1805
사람들 꽉 차면 더워지고 뭔가 숨막히네요 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뭔가 북적대기 시작하면 집에 갑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 일찍와서 창가자리만ㅠ
0
0
착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관음죽
저도 창가 벽쪽 고정자리 앉는 사람인데 (바로 창문앞은 아니고요)
도서관에 창문이 너무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특히 4층 노트북 열람실
도서관에 창문이 너무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특히 4층 노트북 열람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0
0
천재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모델링전엔 환풍기 버튼있었는데 리모델링하고 어디로 사라진건지 ㅠㅠ
환기방송도 좋지만 그냥 환풍기만 켜놔도..
환기방송도 좋지만 그냥 환풍기만 켜놔도..
0
0
냉철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백정화
환풍기있어요 항시 틀어져있음
0
0
특별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국수나무
아진짜요?? 스위치 어디있는지 아시나요 ㅠㅠ
1놋열가는데 환풍기소리 안나고 공기는 무겁기만하던데 ㅠㅠ
1놋열가는데 환풍기소리 안나고 공기는 무겁기만하던데 ㅠㅠ
0
0
냉철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백정화
에어컨 스위치 있는데 잘 보시면 환풍기 스위치도 있어요 ㅋㅋㅋ 꺼져있다면 켜주세용
0
0
특별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국수나무
오오 ㅋㅋ감사합니다 ㅋㅋ
환풍시스템 풀가동 시켜야겠어요 ㅋㅋ
환풍시스템 풀가동 시켜야겠어요 ㅋㅋ
0
0
냉철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공기에 민감해서 셤기간에 되려 안가여
0
0
거대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틀면 안되요??
사람들 많아지면 입으로 뿜는 수증기로도 좀 갑갑해지는 경향이 있죠.
다른 학교는 중간고사 때도 에어컨 계속 틀던데;;
사람들 많아지면 입으로 뿜는 수증기로도 좀 갑갑해지는 경향이 있죠.
다른 학교는 중간고사 때도 에어컨 계속 틀던데;;
0
0
귀여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중도 안가요 ㅋ
0
0
보통의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하긴 함... 창가쪽이라도 문을 닫아버리니...
0
0
멍청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셤기간되면 그냥 각 단대별 빈강에서 하는게 더 집중도 잘되고 좋던데
0
0
침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