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활 레포트 안내면 바로 F이런거아니지요..?
글쓴이
- 2014.10.12. 20:05
- 1392
낼까진데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갑자기 친구아버지 돌아가셔서 그리로 가는중인데..
레포트 미제출 하나가 되게 클까요...? 새벽 늦게 올것같은데 밤새서 만들어서 9시쉅가야 될까요ㅠ
레포트 미제출 하나가 되게 클까요...? 새벽 늦게 올것같은데 밤새서 만들어서 9시쉅가야 될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히 뭐라하기가 그러네요
그론데 제경험으로는 그렇게 크지않아요
전 그런경우면 그냥 신경 안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