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아메리카노
글쓴이
- 2014.10.12. 22:00
- 1673
중도에 아메리카노같은거
물말고 카페음료 들고가면 민폐인가요?ㅠ
물말고 카페음료 들고가면 민폐인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수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는 괜찮아요
뒷처리 잘한다면
뒷처리 잘한다면
0
0
침울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도자위성님들이 도서관에 커피를 포함해서 모든음식을 반입하지 마라고 권장하고는 있는데
커피정도는 남한테 피해주는 음식이 아니기때문에 다들 용인하는 분위기죠
맛잇게 드십숑
커피정도는 남한테 피해주는 음식이 아니기때문에 다들 용인하는 분위기죠
맛잇게 드십숑
0
0
발냄새나는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냄새가 심한것만 아니라면 민폐는 아니예요
쓰레기랑 물기 뒷처리만 잘 하신다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