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에선 공기업 왜 이렇게 선호하나요?
글쓴이
- 2014.10.12. 23:29
- 2245
여기서 공기업에 대해 뭔가 환상을 갖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공기업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위 친구들만 봐도 이 정도는 아닌것같은데
왜 그런지 아시는분?
주위 친구들만 봐도 이 정도는 아닌것같은데
왜 그런지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고추
다른대안으로는 어디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슨과인진모르겟지만 우리가선택할수있는게 진학 공기업 공무원 대기업 정도 아닐까요
0
0
겸연쩍은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데 비해선 아직 괜찮아서요
0
0
부자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담배
다른데라면 대기업을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대기업이랑 공기업만비교해보면
메이저공기업 > 메이저대기업 > 일반공기업 > 일반대기업 이정도?
메이저공기업 > 메이저대기업 > 일반공기업 > 일반대기업 이정도?
0
0
부자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 갈능력은 안되고 취업도 잘안되고 1-2년늦어도 공기업갈꺼라고 시간벌기용 변명으로 한90프로
나머지 10프로는 능력이 되니깐 준비
걍 공무원준비랑 비슷하다고 보면됨
나머지 10프로는 능력이 되니깐 준비
걍 공무원준비랑 비슷하다고 보면됨
0
0
난감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 난 기계과인데 공부좀 하는애들 중에 공기업 생각하는애들 별로 없다
0
0
따듯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다정큼나무
??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기계과 수석이 현대차 연구장학생 버리고 진학안하고 공기업간 유명한 일화가 있는데??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그건 특이케이스 없다고는 안햇는데?
0
0
따듯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인데 들어와보면 왜그렇게 인기있는지 아실거예요.
돈더받는공무원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여기 학점 좋은애들만와요.
돈더받는공무원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여기 학점 좋은애들만와요.
0
0
조용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냐면 우리 학교 빠는게 아니라 우리학교 정도 머리되는 애들이 평생 돈 없어서 굶어 죽을 것도 아니구 스트레스받으면서 대기업 다니긴 싫으니까요
0
0
머리좋은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요새 하도 공기업때려대서 꺼려지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