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특강
글쓴이
- 2014.10.13. 02:58
- 789
효원특강 몇 번 빠지면 에프인가요??
그리고 저번에 이메일 주소 가르쳐주면서 질문 하신다는 강사님은 언제 오시는거죠?ㅠㅠ
언제 오신다고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원특강 몇 번 빠지면 에프인가요??
그리고 저번에 이메일 주소 가르쳐주면서 질문 하신다는 강사님은 언제 오시는거죠?ㅠㅠ
언제 오신다고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