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공제회비 받아보신 분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4.10.13. 11:10
- 996
의료공제회비 받아보신 분 있나요
골절로 정형외과에서 치료중인데
학교 내에서 다친 것이 아닌데 받을 수 있나요??
원스탑에 엑스레이 비용은 안된다고 나와있던데
혹시 물리치료비는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이시면 내부가 아니어도 혜택받으실수 있으시고요 치료가 끝나고 부터 3개월간 유효합니다. 병원 가서 치료 받은 내역과 병원비 뽑아 달라 하신뒤 학생과에 제출하시면되요~~
0
0
기발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튤립
오대박
0
0
난감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튤립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학부 대학원 교수님까지 혜택됩니다 ~^^
0
0
기발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