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휴학 vs 1년 졸업유예
글쓴이
- 2014.10.13. 13:10
- 1897
지금 3학년 2학기에요
1년정도 쉬고 취업하고싶은데
4학년이 되기전에 1년 휴학하고 다시 복학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내년에 4학년 다하고 1년 졸업유예 하는게나을까요?
1년정도 쉬고 취업하고싶은데
4학년이 되기전에 1년 휴학하고 다시 복학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내년에 4학년 다하고 1년 졸업유예 하는게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는 쉴땐 편하겠지만 취업준비할때 후회할거고 후자는 쉬면서도 쉬는게 쉬는게아닌 느낌이 들거에요
0
0
불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할거면 후 놀거면 전
0
0
거대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로 고민많이했는데 효율성면에서는 후자가 나아요ㅠㅠ 구체적인계획없이 휴학하면 거의놀다가 복학해서 취업준비도 안되고 시간도 버리는경우가많아요 저는 후자를 택했는데 대신 스트레스 엄청받습니다ㅠㅠ
0
0
사랑스러운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쉬는건지.. 방학 때 쉬면 다 쉴것을,,
0
0
화사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금송
학기중에도 알바 방학때도 알바....해서요...
학교다니는중에 용돈벌기가 힘드네요.
학교를 안가면 부모님이 사는 집 안에서 가만히있으면서 돈쓸일도 별로없겠죠.. 근데 학교다니면 자취하느라 돈이들어서 어쩔수없어요
학교다니는중에 용돈벌기가 힘드네요.
학교를 안가면 부모님이 사는 집 안에서 가만히있으면서 돈쓸일도 별로없겠죠.. 근데 학교다니면 자취하느라 돈이들어서 어쩔수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취업만생각하면 후자가 백방나음. 휴학과 졸업유예는 마음가짐 자체가 다름.
지금은 못느낄지몰라도 4학년되면 휴학없이 오길잘했구나 하는생각이 들꺼임
0
0
청결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
0
0
창백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천히 취업할 생각이면 휴학
빠르게 취업할 생각이면 졸유
대신 졸유는 1년만 가능하니 참고
빠르게 취업할 생각이면 졸유
대신 졸유는 1년만 가능하니 참고
0
0
보통의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미국쑥부쟁이
오 굿 정보에요! 1년만가능한줄 몰랐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 학기 졸유하면 빼도 박도 못하고 졸업입니다.
0
0
보통의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