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보러 부산에서 서울갈때
글쓴이
- 2014.10.13. 14:51
- 2057
보통 면접이아침부터있음 하루전에 올라가서 숙박하잖아요
그럼 정장도 따로들고가고 드라이기나 헤어스프레이같은거 들고가려면 약간 큰가방들고가야할건데 면접볼때 그가방들은 어떡하나요ㅠㅠ좀 알려주세요
그럼 정장도 따로들고가고 드라이기나 헤어스프레이같은거 들고가려면 약간 큰가방들고가야할건데 면접볼때 그가방들은 어떡하나요ㅠㅠ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울에 연고가 있음 좋은데 ㅎㅎ
0
0
애매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서울에 연고가 있어서 전날에 가서 회사미리 한번가서 위치알아두고 새벽에 일나서 챙겨서 미리가있죠ㅎ 서울연고가없음 방잡아야죠
0
0
우수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들고가서 면접보고 해야죠ㅋㅋ
면접장에 가방은 둘수있으니 걱정ㄴㄴ
가방들고 면접장ㄱㄱ
면접장에 가방은 둘수있으니 걱정ㄴㄴ
가방들고 면접장ㄱㄱ
0
0
자상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들고 가면 되는데
0
0
따듯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 바리바리 들고갔습니다ㅋㅋㅋㅋ
지방에서 온거 티가팍팍나서 직원분들이
어디서왔냐고 물으시더군요
지방에서 온거 티가팍팍나서 직원분들이
어디서왔냐고 물으시더군요
0
0
건방진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면접은 보통 12시 전에 끝나서 저는 모텔에 사정얘기하고 열두시반까지 나가겠다고 하니까 다들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0
0
즐거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면접장에 캐리어 끌고 가긴 좀 그래서 지하철역 물품보관함 큰 곳에 보관하고 면접 끝나면 찾아갔어요
0
0
수줍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리어 끌고 많이 오던데ㅋㅋㅋ
0
0
착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