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0.13. 17:42
- 758
재무관리시간때 필요하다고해서 사야하는데
재무계산기를 살까요 공학용계산기를 살까요?
앞으로 쭉 사용하려고하는데
1. 경영학과학생은 무엇을 많이 쓰나요?
2. 둘다 너무 비싸서 싼거 추천 좀 해주세요ㅜ
3.그리고 쌀집계산기 저번에 삿는데 재무계산기나 공학용사면 필요없게되나요? 제가 알기론 어떤 시험볼때 쌀집계산기말고는 반입안된다고 들어서..
재무계산기를 살까요 공학용계산기를 살까요?
앞으로 쭉 사용하려고하는데
1. 경영학과학생은 무엇을 많이 쓰나요?
2. 둘다 너무 비싸서 싼거 추천 좀 해주세요ㅜ
3.그리고 쌀집계산기 저번에 삿는데 재무계산기나 공학용사면 필요없게되나요? 제가 알기론 어떤 시험볼때 쌀집계산기말고는 반입안된다고 들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용계산기랑 재무계산기를 고민하신다면 재무계산기를 사시는게 좋고 그냥 뒹굴고있는 공학용계산기가 있으면 그거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