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타코야끼 문열엇나요?
글쓴이
- 2014.10.13. 19:46
- 1588
공부하다보니 배가고픈데 타코야끼가 먹고싶네요ㅠㅠㅠ흑흑ㅋㅋㅋ혹시 문열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후엔 했었음
0
0
명랑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 몬스터커피 맞은편 말하시는 거 맞죠?
방금 내려왓는데 하구잇던데요
방금 내려왓는데 하구잇던데요
0
0
잉여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지 열었을거 같아서 갔더니 열려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용ㅋㅋ 감사합니다! 다들 힘내서 열공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 맛남?
0
0
민망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훔 사실 배고파서 맛있었구..만든지 쫌 오래된거주셔서 약간질긴?겉이 딱딱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근데 안에 문어는 다른집보다 큰듯! 위에 땅콩가루도뿌려서 꼬소하구ㅋㅋ방금 만든거 달라고 하면 괜찮지싶어요 담엔 그럴려구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확한위치가 어딘가요?ㅠㅠ
0
0
재수없는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싶다
0
0
착실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시쪙
0
0
납작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