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또나 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글쓴이
- 2014.10.13. 23:09
- 1088
사람들이 왜 그렇게 되지도 않는 로또를 많이 하나 했더니
취업준비하다보니 알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취업하기도 어렵지만 취업하고나서도 월급쟁이로 살아갈려고 하려니....ㅋㅋ
진짜 로또 당첨되서 서면에 카페나 하나차려서 지내고 싶네....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ㅇㄱㄹㅇ
0
0
힘좋은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명랑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손주은이 차라리 공부하지 말고 깽판을 쳐라라고 말한게 아님 ㅋㅋㅋㅋ
어차피 이제 계급 고착화 되서 상류층이나 부자로 진입 거의 불가 자수성가는 거의 잘풀린 상위 1%이야기
그냥 공노비 사노비로 부속품으로 살다가 평생 집한채 차한채 사고 아웅다웅살다가 하직할 확률이 80%
0
0
건방진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