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 고민
글쓴이
- 2014.10.14. 10:55
- 1331
여드름은 거의 없는 편인데 얼굴이 너무 건조해 보여서 힘이없어보이는데
촉촉하게 하려면 수분크림 사야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기초제품(스킨로션)어떤거 쓰시고 계신지요~
0
0
청결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동자꽃
ACfine 꺼 쓰고 있어요 에센스도 쓰고 있는데 수분크림 사야될까요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Ac파인이 여드름 잡는쪽 라인인가요??
얼핏 아크네스 같은느낌이라.. 그거 대부분 알콜성분좀 있지 않는지요 ㅎㅎ(아님말고..)
수분크림 하나면 커버는 됩니다만
기초가 너무바짝마르는류면 조금 애매하긴하네요 ㅎㅎ
수분 크림은 키엘이나 비오템 추천해요
키엘은 오래지속되는데 넘 많이 바르면 번지르르 하며 기름이 좀 생기는편이고 비오템은 좀 묽은데 촉촉하고 뭐.. 매장가서 써보시고 마음에 드는거 구매하세요
그거 아니라면 미스트를 몰래몰래 뿌리시는거도 나쁘진 않아요 ㅋㅋ
얼핏 아크네스 같은느낌이라.. 그거 대부분 알콜성분좀 있지 않는지요 ㅎㅎ(아님말고..)
수분크림 하나면 커버는 됩니다만
기초가 너무바짝마르는류면 조금 애매하긴하네요 ㅎㅎ
수분 크림은 키엘이나 비오템 추천해요
키엘은 오래지속되는데 넘 많이 바르면 번지르르 하며 기름이 좀 생기는편이고 비오템은 좀 묽은데 촉촉하고 뭐.. 매장가서 써보시고 마음에 드는거 구매하세요
그거 아니라면 미스트를 몰래몰래 뿌리시는거도 나쁘진 않아요 ㅋㅋ
0
0
청결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을이라 더 건조한느낌
전 지성인데도 속이 건성? 일명 속건성..
속이 건조한 느낌
숨 에서 나온 수분크림 갠찮아요 ㅎ 하늘색통이던데
전 지성인데도 속이 건성? 일명 속건성..
속이 건조한 느낌
숨 에서 나온 수분크림 갠찮아요 ㅎ 하늘색통이던데
0
0
발냄새나는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만수국
물많이 먹어주는건 기본^^
0
0
발냄새나는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만수국
물은 많이 먹는편인데 ㅜㅜ
한번 수분크림알아봐야되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환절기에 원래 좀 심해져요
수분크림도 계속 발라줘야대요 ㅎ
근데 수분크림 흡수시킬때 듬뿍바르고 바로 자야댄다는
수분크림도 계속 발라줘야대요 ㅎ
근데 수분크림 흡수시킬때 듬뿍바르고 바로 자야댄다는
0
0
발냄새나는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만수국
감사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네즈 옴므 수분크림도 괜찮습니다. 스킨 로션도 건조하다고 너무 수분만 가득한건 바를 땐 진짜 촉촉해도 금방 사라져서 약간의 유분이 있는 걸 쓰시는게 좋아요~ 하지만 스킨로션수분크림을 뭘 쓰는거 보단 클렌징이 가장 중요한거같아요. 아무리 좋은 스킨로션수분크림 써도 클렌징(각질제거 노폐물제거 등)이 제대로 안되있으면 피부 속으로 흡수도 안되고 그냥 겉에만 발랐다 증발시키는 거랑 똑같으니까요~!
0
0
우아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층층나무
조언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네즈좋아여
0
0
더러운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사마귀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스킨로션에센스만바르면 수분다날라가죠 수분크림안에 보습기능기있는데 정상이에요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추천해요 지마켓에서 31000원에파네요 정가 39000인데
0
0
난쟁이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주목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