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비전 있을까요?
글쓴이
- 2014.10.14. 13:19
- 1501
이번주 토요일에 인적성시험인데 다른회사 시험이랑 겹칠것같아서 고민이네요.
아직 붙은것도 아니지만 요즘 공기업 개혁이다해서 말이 많던데 비전있을까요? ㅜㅜ
아직 붙은것도 아니지만 요즘 공기업 개혁이다해서 말이 많던데 비전있을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 갑니다
0
0
더러운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할 일은 없지만 ....전 포기하고 다른데 인적성치러감
0
0
재수없는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아왜나무
왜 포기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지근무라서...제가 생각하는 생활과 거리가 있어서요
0
0
재수없는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은 안망합니다 일본 원전 사태 이후로 몇몇 국가는 원전을 감축시키기로 결정했지만 몇몇 국가는 무시하고 원전을 계속해서 늘려가기로 했죠 그 중 하나가 우리나라입니다. 제발 한수원 가서 높은 자리 올라가서 일처리좀 제대로 해주세요 고리발전소처럼 온갖 비리가 난무해서 듣보잡 발전소로 만들지말고... 화재가 일주일에 한번씩 발전하는 고리원전ㅠ
0
0
허약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갈매나무
일단 입사라도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전은없음
오지근무도 짝남
근데돈은마니줌ㅋㄷ
오지근무도 짝남
근데돈은마니줌ㅋㄷ
0
0
배고픈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각시붓꽃
얼마나 많이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는 지정학적 위치 때문에 전력을 국가내에서 자체 조달해야함!
앞으로 탄소배출권 시행되면 화력발전은 줄여야 함
신재생에너지 쓰면 된다는데 그거는 아주 먼 훗날의 이야기임 인풋대비 아웃풋이 안나옴 상업성이 없다는 얘기임 정부에서 하면 되겠지만 우리나라에 그만한 입지조건을 갖춘 곳이 없음 실행하더라도 전력생산의 아주 미비한 부분밖에 차지못함
그렇다면? 대안은 아직 원자력밖에 없음
방사능이란 불안요소가 있지만 딱히 방법이 없다는 얘기, 비행기 떨어질까봐 유럽까지 걸어갈꺼임??
실제 삼척 영덕에 원자력발전소 설립 추진중이며 설립되면 60년동안 운영함 지금 신고리도 60년짜리임 이말인 즉슨 글쓴이가 한수원 입사하면 밥먹고 사는데는 지장이 없다는 얘기
물론 정부에서 하도 후려쳐서 혜택이 더 줄어들지도 모르겠지만 최소 망할일은 없다는 거임 작게먹고 오래가는 거ㅋㅋㅋ
최종결정은 본인이 하는거 주위 얘기도 들어보고 본인이 판단서는대로 최선을 다하면 좋은결과 있을꺼임
앞으로 탄소배출권 시행되면 화력발전은 줄여야 함
신재생에너지 쓰면 된다는데 그거는 아주 먼 훗날의 이야기임 인풋대비 아웃풋이 안나옴 상업성이 없다는 얘기임 정부에서 하면 되겠지만 우리나라에 그만한 입지조건을 갖춘 곳이 없음 실행하더라도 전력생산의 아주 미비한 부분밖에 차지못함
그렇다면? 대안은 아직 원자력밖에 없음
방사능이란 불안요소가 있지만 딱히 방법이 없다는 얘기, 비행기 떨어질까봐 유럽까지 걸어갈꺼임??
실제 삼척 영덕에 원자력발전소 설립 추진중이며 설립되면 60년동안 운영함 지금 신고리도 60년짜리임 이말인 즉슨 글쓴이가 한수원 입사하면 밥먹고 사는데는 지장이 없다는 얘기
물론 정부에서 하도 후려쳐서 혜택이 더 줄어들지도 모르겠지만 최소 망할일은 없다는 거임 작게먹고 오래가는 거ㅋㅋㅋ
최종결정은 본인이 하는거 주위 얘기도 들어보고 본인이 판단서는대로 최선을 다하면 좋은결과 있을꺼임
0
0
피로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기장
현직자신가요? 신뢰가는 글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