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안에 남자....밤새려면
글쓴이
- 2014.10.14. 14:03
- 2210
시험밤샘할때 남자한명 쪽잠이라도 잘만한데가 있을까요?
새벽에 3시간만 눈붙이려면 학교안에는 전혀 그럴만한데가 없나요,??
남자휴게실은 왜 없나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회대잔디밭
2
0
태연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휴게실 만들었다는거 같던데요
공지를 좀이따 한다는거 같음
공지를 좀이따 한다는거 같음
0
0
저렴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게실 있어도 새벽에는 이용 못합니다
0
0
귀여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터취침
0
0
유치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에 24시간하는 도서관 말고 출입 가능한곳이 있나요?
학교에서 다 막아놓은거 같던데요
학교에서 다 막아놓은거 같던데요
0
0
어리석은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레포츠 ㄱㄱ
0
0
고상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연구실 있는 대학원생이면 모를까 일반 학생이면 딱히 공간이 없기는 합니다
0
0
무거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일칼
0
0
훈훈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엔 갈 곳이 없긴 하죠
0
0
애매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