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취업 이렇게 안돼나요?
- 2014.10.14. 18:55
- 5607


10대 대기업 중 하나라는데 저정도로 취업 안되나요?;;;공기업이랑 고시행뿐인건가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저 사진처럼 인터넷에올리고 딸딸이치는용이지
제대로 된 인간이면 스펙좀딸려도 알아서뽑아갑디다
스펙에 아직도 많이 신경쓰시는거보니 공대생이신것같은데 공부열심히하셔서 좋은데 취업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치 부산대에서 전기과가 전화기 전화기 거리는거 같구려
그냥 전기과면 전기과 고려대면 고려대라고 할것이지 꼭 묻어가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난 대기업 경영지원 쪽은 고스펙들 전쟁터라 저런 사단이 가능할 거라 생각됩니다. 워낙 티오가 작기도 하고...
그냥 대기업 들어가는 거라면 스펙 그리 안 좋아도 됩니다.
취업 스펙 중 가장 아래에 있을 거 같은
지사립 학벌에 비상경계 학점 3점대에 토익 800대도 포스코 들어가는 현실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부산대에서 제가 포스코는 가장 잘 알텐데,
그 정도 스펙 택도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독취사에서 공채대비 합격스펙 자료 보니까
2013하반기에 지사립 정외과 토익 900(800대가 아니고 딱 900이네요) 오픽 AL 이신 분이
구매부서에 합격했다고 되어있던데...
하긴 오픽 AL을 빼먹은 제 잘못이 있긴 하나
오픽 AL 을 감안하더라도 그리 최강 스펙은 아닌 점을 감안할 때 그렇게 대기업 스펙 ㅎㄷㄷ 할 일은 아니다 싶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거리는데 회사가보니
부산대가 명문보다는 지.잡쪽이더라구요..
무튼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포스코 재직중이시랫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가 지방대 선두라고 다른 학교 무시하는데
그 정도 아니고 그냥 학교 얘기나오면 아닥해야하는...
포스코 인턴 전환되서 정규직갑니다.
내부자료는 윗분들이랑 일하다가 좀 봤구요
같이 입사한 동기들.. 공대는 충남(?)대까지는 있는데
문과는 제가 꼴등이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공대 기계랑 비교했을때..
혹시 아신다면 중앙 인하 시립 홍익 기계공기준으로
특색?특징?이라던가 어느정도 위치인지 비교해주실수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