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도 비전있지 않나요? ㅎ
글쓴이
- 2014.10.14. 19:08
- 1498
여러가지 원전 형태를 꾸준히 계발중이고
그중에 증식로가 상업화되면 연료비용도 1/10 이
상 줄어들거구요 핵폐기물도 확 줄구요.
지금보다 더더 메리트 있어지겠고
해외사업도 uae이후로는 없지만 계속 두드리다
보면 언젠가는 건질 수도 있구요
걍 그렇다구요ㅋ
그중에 증식로가 상업화되면 연료비용도 1/10 이
상 줄어들거구요 핵폐기물도 확 줄구요.
지금보다 더더 메리트 있어지겠고
해외사업도 uae이후로는 없지만 계속 두드리다
보면 언젠가는 건질 수도 있구요
걍 그렇다구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중에 흑자 내는데가 한수원포함해서 4곳밖에 없죠. 한수원이 원자력 세계5위권안에 들 정도로 기술력도 가지고있는걸 보면 제 생각엔 더 성장하면 성장했지 못해지진 않을것같네요.
0
0
큰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는 성장하겠죠. 근데 거기에 속해있는 개인에게 비전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난쟁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고임
0
0
황송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전 폐쇄비용 생각하면 노답
0
0
처절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멍석딸기
폐로비용 한기에 1조 잡아도 30년동안 떡을 칠듯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나라같은 좁은 땅덩어리에 인구밀도 높은곳은 리스크가 너무 큼
0
0
처절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멍석딸기
머가?
우리나라에 지진이 크게 일어나나? 쓰나미가 일어나나?
우리나라에 지진이 크게 일어나나? 쓰나미가 일어나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폐장 지을 때마다 그 난리를 치는 나라인데
원전 갯수 두배로 늘린다지만 원래 세배로 늘리려는걸 많이 축소한거고 계획해 놓은건 어쩔 수 없으니까
그 후 계획은 원전 비율 축소로 가닥을 잡고 있음
원전 갯수 두배로 늘린다지만 원래 세배로 늘리려는걸 많이 축소한거고 계획해 놓은건 어쩔 수 없으니까
그 후 계획은 원전 비율 축소로 가닥을 잡고 있음
0
0
처절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전이 미래죠 ㅋㅋ 딴게 있을 수가 있나요 우리나라에서
0
0
야릇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