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생활에서의 법률문제
글쓴이
- 2014.10.14. 21:25
- 836
오티날이랑 첫번째수업 다음에 한 두번째 수업에서 한 주제가 뭐죠??ㅠㅠㅠㅠ 그날 빠졌는데 독강이라서 진짜 막막하네요........ㅠㅜㅠㅠ
주제라도 가르쳐주세요...ㅠㅜㅠ
윤석찬교수님 분반이요!!
주제라도 가르쳐주세요...ㅠㅜㅠ
윤석찬교수님 분반이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심제도.항고제도.법률행위에관해서 햇어욥
0
0
정중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느릅나무
오!!정말 감사합니당!! 9월 19일에 이거 한거 맞나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아뇨 ㅜㅜ그건 12일에햇어요
19일껀 중도에 프린트를 두고와서요 ㅠ
19일껀 중도에 프린트를 두고와서요 ㅠ
0
0
정중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느릅나무
흐억 역시 프린트로 수업하셨네용....ㅠㅠ 이번엔 뭔가 한번만 빠져도 엄청난 영향이있는거같네욬ㅋㅋㅋㅋ 무튼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열공하세요~
0
0
정중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