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탈때
글쓴이
- 2014.10.15. 08:14
- 1356
타지 사는 여러분들은 친하지않은 선배나 후배랑 같이 집가는 시외버스탈때 같이 앉으세요? 따로 앉으세요?? 버스정류장까지 같이 대화하면서 왔는데 따로 앉으려니 그렇고 같이 앉자니 그것도 쫌...여러분들은 어떡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잔다고 하고 다른자리에앉음ㅋㅋ잠깐 자는척하다 진짜잠들기도함
0
0
참혹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개구리자리
옆자리 앉아서도 잔다 말하고 잘수도 있다고 상대는 생각하지 않을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편하게자고싶다고하면되죠 자는모습추하다고 구석에 짱박혀잔다고하면되던데 저는...
0
0
참혹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감
0
0
적절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같이가는게....ㅎㅎ
0
0
짜릿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서서가는게 편하다고 서있어요
0
0
질긴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개불알꽃
?난독? 시외버스...
0
0
야릇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참개별꽃
빠뜨리고 읽을수도있지 말이 심하시네 ㅋ
0
0
질긴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개불알꽃
"잘못읽으셧나보네요~ ㅎㅎㅎ 시외버스라고 하네요" 보다는 저게 짧아서...
0
0
야릇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있을때 불편하면 굳이 같이 안가요
0
0
멋진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