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명의변경!!!
글쓴이
- 2014.10.15. 10:05
- 1208
통신사는 skt고요
제폰이 누나 명의로 되어있고 제 명의로 바꾸려고 하거든요
그러면 누나신분증이랑 제 신분증만 있으면 되나요???
만21세로 먹을만큼 먹었는데도 부모님신분증이 필요할까요..
저번에 하려다가 부모님꺼 없다고 못한적이 있던지라ㅠㅠㅠㅠ
명의변경 잘아시는분 답부탁드려요!!!!
제폰이 누나 명의로 되어있고 제 명의로 바꾸려고 하거든요
그러면 누나신분증이랑 제 신분증만 있으면 되나요???
만21세로 먹을만큼 먹었는데도 부모님신분증이 필요할까요..
저번에 하려다가 부모님꺼 없다고 못한적이 있던지라ㅠㅠㅠㅠ
명의변경 잘아시는분 답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누나랑 본인 직접오라고 할건데.. 아마 신분증 있으면 될거에요 ㅎㅎ
0
0
살벌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진범
감사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나가 님 신분증 가지고 가야할수도있어요 ㅜㅜ 오래전이라 기억이 ㅜㅜ
0
0
살벌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에 충렬사쪽에 SKT 큰 대리점에서 주민등록증 들고가셔서 하시면되요ㅋㅋ
0
0
화려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4 전화하면 알려줄텐데;;...;;
여기 계신분들도 100퍼센트의 확답을 못 드릴텐데...ㅋㅋㅋ
여기 계신분들도 100퍼센트의 확답을 못 드릴텐데...ㅋㅋㅋ
0
0
못생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