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전자회로 박성경 교수님 수업
글쓴이
- 2014.10.15. 16:28
- 1577
타과생인데 공부할 때 엄청 난감하네요
강의후기에 보니 시험 난이도가 극악이라던데..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
프린트 , 책 정독 , 예제풀이 , 연습문제풀기 이렇게 하시나요
저한테 연습문제도 어렵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회로는 전자과도 어려운 과목이고, 그 중에 그 교수님은 더 그럼... 노답이란 말밖엔..
0
0
방구쟁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문제 예제만보고 혼자힘으로 풀기에는 힘듬
솔루션있는 책 따로보셈
0
0
천재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속속이풀
음.. 솔루션이 있는 다른 전자회로 책을 사서 공부하라는 말씀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타과생이시라면 전과 생각하고 계신걸꺼고 그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ㅎ
0
0
천재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속속이풀
넹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전자과 교수님들중엔 학점 잘 주시는편입니다
0
0
착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 자체가 어렵긴한데 잘하는 사람은 잘해요.. ㅋㅋ 그리고 학점은 잘주시는것같음
0
0
억쎈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