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진 교수님 경제수학
글쓴이
- 2014.10.15. 17:59
- 1066
정호진 교수님 경제수학 4시 30분 분반 오늘 못 갔는데요 ㅠ
혹시 오늘이 중간고사 전 마지막 수업인가요?
오늘 출석 불렀는지, 수업에서 시험과 관련하여 하신 말씀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출석안불렀어요
0
0
발랄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문제가 아모로조-로빈슨모형 확장문제고 제일 배점크고 미리 알려주는 만큼 부분점수 많이 깍는댔음
0
0
귀여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