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협교수님 거시듣는분!!!
글쓴이
- 2014.10.15. 20:33
- 846
신종협교수님 거시듣는분~~
혹시 과제 어디에 하시나요..??
저번 경제원론 들을때는 공책에 문제풀어서 냈는데 이번에도 공책에 해야할지 아니면 에이포지에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교수님이 쏘쿨하셔서 물어볼수도 없고 ㅠㅜ
혹시 과제 어디에 하시나요..??
저번 경제원론 들을때는 공책에 문제풀어서 냈는데 이번에도 공책에 해야할지 아니면 에이포지에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교수님이 쏘쿨하셔서 물어볼수도 없고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거 줄도 쳐져 있어서 편할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