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vs에스오일
글쓴이
- 2014.10.16. 14:42
- 1646
이 두 회사 인적성이 겹쳐서 고민되네요.
에스오일은 서류거의다 붙여준 느낌이더라구요ㅜ
두 회사 다 괜찮은곳 같은데 어디가야할지 고민되네요ㅜㅜ
에스오일은 서류거의다 붙여준 느낌이더라구요ㅜ
두 회사 다 괜찮은곳 같은데 어디가야할지 고민되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어짜피 둘다 소수라 소신것
0
0
해맑은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0
0
나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0
0
나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0
0
창백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 앞...ㅋㅋㅋ 뭘 고민하는지
0
0
초연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시가스가 sk에너지 계열아님??
0
0
미운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S계열사입니다
도시가스가세요
도시가스가세요
0
0
치밀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같으면 도시가스간다.
0
0
처절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