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식 시험을 잘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쓴이
- 2014.10.16. 18:57
- 1248
책을 수시로 일고 많이 봐야되나요?
논술이나 주관식은 다외워야하지만
객관식의 경우 흐름을 읽어야 되나요?
논술이나 주관식은 다외워야하지만
객관식의 경우 흐름을 읽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한 말로다가 잘 칠 사람은 잘쳐요 어떻게 나와도..
0
0
화사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나도송이풀
객관식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입생이시겠죠? 수능은 치셨겠죠? 수능의 대부분이 객관식이었죠? 수능 맞추려면 답을 알아야겠죠? 흐름도 흐름이겠고 뭘 배우시는지 몰라서 뭐라 말을 딱 못해드리지만 맞출 사람은 맞추게 되있고 객관식으로 나올 경우 난이도가 쉽다면 공부를 많이 조금 한 사람과 많이 한 사람과 차이가 적거나 사라지고, 변별력이 사라져서 학점 잘 따려면 더 열심히 해야되는 경우도 있고.. 뭐 다양한 경우가 있어서.. 객관식도 객관식 나름입니다. 제가 배웠던 겨울 계절로 들은 일반화학1도 객관식 나왔었지만 모르면 절대 못 푸는 문제도 있었고..
0
0
화사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뇌에 무좀걸리션나;
0
2
초연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은어떻게치셨어요
0
0
활달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메꽃
수능 몇등급 받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