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면허따신분잇나요?
글쓴이
- 2014.10.16. 22:16
- 999
엊그제 제대하고 담학기 복학합니다ㅎㅎ
그전에 면허따려고하는데
최근에 따신분 있나요?
요샌 1종 그닥필요없대서 2종 생각중인데
1, 2종 따신분들 후기점들려주세요ㅜㅜ
시험과정이나 합격비법? 이 궁금합니다
그전에 면허따려고하는데
최근에 따신분 있나요?
요샌 1종 그닥필요없대서 2종 생각중인데
1, 2종 따신분들 후기점들려주세요ㅜㅜ
시험과정이나 합격비법? 이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종따게 되면 수동기어 차량 운전할일있어도 불법이어서 운전을 못하죠.. 남의차 운전할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
0
0
똑똑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의 차량 90퍼이상이 2종입니다ㅋㅋ
2종따셔도 큰문제없으실듯..
하지만 저는 1종땄어여(남자임)
2종따셔도 큰문제없으실듯..
하지만 저는 1종땄어여(남자임)
0
0
힘좋은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뚱딴지
하지만 부분부터 읽어야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2종 몰거지만 1종땀ㅋㅋㅋ
0
0
똑똑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종땄다가 1종이필요해져서 학원비2번날림 사람일어째댈지모름
0
0
태연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빠차좀 몰면 금방땀
0
0
참혹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게 어려운 것도 아니고
학원에서 배울 땐 1종이 더 싸길래 그냥 1종 함
합격하기 쉬운 비결..? 좋은 쌤 만나는 만큼 합격률이 올라감
학원에서 배울 땐 1종이 더 싸길래 그냥 1종 함
합격하기 쉬운 비결..? 좋은 쌤 만나는 만큼 합격률이 올라감
0
0
우아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로주행하시기 전에 부모님이나 부탁해서 조수석에타서 코스 드라이브 하세요. 지시등넣는곳, 신호등, 기어(2종이면 필요없음)변속, 표지판, 코스인지 완전히 숙지될때까지 돌아보시고 시험치면 진짜 쉽고 마음도 편해져요. 전 1종땄었는데 저속할때 기어변속하는거(제때 안하면 시동꺼짐), 클러치 밟고떼기, 정차시 기어중립, 오르막길 반클러치 정도만 신경쓰시면 될거같아요
0
0
꼴찌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으로 말하면서 연습하니까 한번에 따지더라고요 물론 1종보통
0
0
화려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면 1종이죠
0
0
끌려다니는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발 다 정상이면 그냥 땁니다
0
0
청아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면 1종ㅎ 이상 스틱차몰고댕기는놈입니다
0
0
태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가을에 따고왔습니다. 학원다니니 대략 오십초반정도나왔었네요 필기 이틀공부하고 하루시험 그리고 이틀뒤에 기서 기능시험 삼십분정도타고 바로 합격 도로주행 하루 두시간씩 삼일 하고 도로주행 합격 정말빠르게 잘되면 이주안에 가능합니다. 일종같은경우는 클러치 변속만조심하면 문제없었습니다. 저도 2종 부모님차몰고 좀타고다녔는데 좀만 타니까 적응이 되었습니다. 그냥 따고 좀타고다녀야 적응하겠더라구됴
0
0
다부진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 뭐 말할것도 없고요, 보통 학원을 다니시면 도로주행 코스를 다 몇번 주행 해보고 실제 시험에서도 그대로 주행하는거로 알고있어요. 한번 주행 해보시고 시험전에 운전 할 줄 아는 사람 태워서 같이 주행해보는게 좋을 거 같네요. 학원은 흠이 돈이 많이 깨진다는거 ..
0
0
끌려다니는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