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
글쓴이
- 2014.10.16. 23:55
- 1122
제가 친구가 없다거나.. 아는 사람이 없어서 외롭다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단지, 나랑 기회가 생겨서 만나고, 그 기회를 통해 정말 친해질 수 있는 그런 친구,선배들이..
이 학교 내에 정말 많을텐데요..
그런 사람들과 접하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런 기회가 별로 많지 않네요...
종종 이런 생각을 하곤합니다 _
나랑 정말 잘 맞을 사람이 어딘가에 분명 돌아다니고 있을텐데,,
그 사람과 인연이 못 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러버하삼
0
0
푸짐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양한 활동으로 기회를 만드세요 ㅋㅋ
0
0
억쎈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그램같은거 신청하셔서 가보시면 정말 열심히 사는 친구 선배 후배들을 만나고 많이 배울수 있을겁니다 ㅋㅋ
0
0
아픈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 활동을 하세요
0
0
참혹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내 프로그램이나 뭐 다양한 동아리 활동 등 해보세요.
0
0
난폭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