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사람들이랑 친해지는법

글쓴이
  • 2014.10.17. 02:01
  • 3137
제가 전과해서 진짜 아싸로 지내고 있는데 너무너무 외롭네요
전에 있던 학과에선 잘지내다 전과하니 더 외로운듯해요
사람들하고 친해지고픈데 벌써 자기들끼리 친해 들어갈 곳도 없고 기회도 없네요
어찌 친해질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한심한 목련 14.10.17. 02:08
수업 같이 듣는 사람들한테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공부도 하고 나중에 같이 놀기도 하면 좋겠죠?
아니면 과동같은거 들어가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7. 02:13
한심한 목련
저희과에서 만든 동아리는 없고 단과대에서 만든것만 있다고 들은것같아요
아ㅠㅠ근데 수업내용 물어보면 그냥 답만듣고 그걸로 끝이던데...뭐 크게 도움받은게 아니라 밥사준다고하면서 밥먹기도그렇고ㅠㅠ
제가 친해지는 능력이 없나봐요
0 0
한심한 목련 14.10.17. 02:17
글쓴이
그렇게 말하는 횟수 늘려봐요
수업 마치면 전과해서 많이 모르는데 고맙다고 하면서 말 계속 이어가봐요
과마다 다르겠지만 사람 너무 많을 경우에는 서로 전부 몰라서 말 걸어지면 친해지기 쉬운 분위기고 사람 너무 적은 경우에는 서로가 다 알아서 하나의 반처럼 다 챙겨주는 경향도 있는거 같은데 이도저도 아닌거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7. 02:20
한심한 목련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점잖은 낭아초 14.10.17. 02:09
과동이 답이랄까..
인원수가 많은 학과는 보통 전과한 사람들끼리 친해지는 경향이 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7. 02:13
점잖은 낭아초
과동없고 전과도 이번에 저 혼자한걸로 알고있어요ㅠㅠ
0 0
점잖은 낭아초 14.10.17. 02:15
글쓴이
...? 과동이 없는 학과도 있나요 충격..
과에서는 아싸로 지내시는 분 많아요ㅠ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그냥 차라리 전 과 사람들과의 친분을 유지하시거나 중동에 들어서 타과 친구들을 늘리는게 어때요
운을 기다린다던가 계기가 생기지 않는 이상 계획적으로 과 사람들이랑 친해지기는 어려우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7. 02:21
점잖은 낭아초
과동..제가 잘 모르는걸수도있지만 단과대 동아리만 있다고들었어요
하...사람사귀는게 힘든거네요
특히 이렇게 중간에 들어오니ㅜㅜ
0 0
날렵한 갈풀 14.10.17. 02:26
글쓴이
중간에 들어온 경우 보면, 중간다리가 있어야지 편하더라구요
0 0
육중한 봉선화 14.10.17. 07:38
점잖은 낭아초
여기 과동없는 과 하나 추가요.....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0 0
특이한 개모시풀 14.10.17. 02:59
조별수업 많으면 그나마 문제가 해결될텐데...
0 0
초라한 무 14.10.17. 07:31
학과 활동도 많이 하고, 학과 행사에도 많이 참여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학과 내에서 인기쟁이를 친구로 포섭해서 같이 다니면서 친구들이랑 친해지는 방법 정도?
0 0
기쁜 네펜데스 14.10.17. 08:15
a-heart 들어오세요
1 0
황송한 때죽나무 14.10.17. 09:39
아싸가 좋아요
0 0
바보 부용 14.10.17. 10:51
저도 전과 저만했는데, 다행히 애들이 잘챙겨줘서 잘지내고 있어요ㅠㅠ 전 들어갈때 전과생이라구 과짱님께 말씀드리구 톡방에 들어가구 같이 밥도 먹구 했어요ㅠ 전과생이라구 말씀드리는게어떨까요?? ㅠㅠ 힘내세요 ! 그래두 가고싶은과 가게된건데, 빨리 적응하셧으면좋겟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7. 11:13
바보 부용
저도 전과생인거 알리고 단톡방 들어갔는데ㅠㅠ남자가 더 많은 학과고 제가 여자라서 더 친해지기 힘든가봐요ㅠㅠ
0 0
부자 딱총나무 14.10.17. 14:50
개총??뒷풀이 이런걸가야지 좀 얼굴도익히고 친해질듯... 전 안가서 영원한 아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