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 어떻게 올려요?
글쓴이
- 2014.10.17. 13:04
- 1301
쳐본게 수능마치고 340점이었나....
그이후로는 토익에 관심을 껏는데
최근에 다시 하려고 해봤는데 뭐라하는지....
학원은 제수준은 없을듯해서 진즉 포기했구요 ㅠ
방법이 없나요
그이후로는 토익에 관심을 껏는데
최근에 다시 하려고 해봤는데 뭐라하는지....
학원은 제수준은 없을듯해서 진즉 포기했구요 ㅠ
방법이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발 사이즈 아닌게 어디에요 머든지 열심히 됩니다 성문기본영어?? 이런걸로 한번 시작해보세요
0
0
코피나는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모시풀
그 망할 성문영어 덕분에 고1때부터 영어를 포기했었어요 ㅠㅠ 왜 문법을 그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어는 암기가 아니라 이해 입니다
하나하나 다시 해보세요 ㅈㅣ금 머리로 보면 또 다를지도
하나하나 다시 해보세요 ㅈㅣ금 머리로 보면 또 다를지도
0
0
코피나는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겁한 변명입니다!
0
0
훈훈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커스 보카 한권 달달 외우고, 듣기는 기출문제집 한권 달달 듣고, 리딩은 나중에
1
0
수줍은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다니시는게 가장 단기간에 효과좋을거예요 ㅠㅠ 600점 초보반들어서 500점까지우선올려보세요~ 토익은 중고딩영어랑 조금 다르게 법칙이있어서 금방올라요
0
0
냉철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영어공부하다가 토익공뷰하면 점수가 잘안나오는 이유가
토익은 잡기술이라고 해야할까요
영어 능력이 아니고
토익능력이필요해서 그렇습니다
잡기술이라고 말한건
영어에 하등 저~언~혀 도움이 안되는데
그냥 토익점수 올리기위한 단지 토익만을 위한 기술이라서 그렇게 불러요
이런게 있다는걸 모르고 수능공부하듯이 그냥 진득히 하면
분명 영어는 작문도하고 회화도 좀만 연습하면 할만한데 정작 점수가 안나오느사람이 좀 있어요
그래서 기본적인 문법알고있고
단어 조금 알고 그먕 치면
감이 안좋은사람은 500~600정도
감이좋은사람은 600~
요정도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300대라고하시니 좀 달리해야할거같은데
상황1
문법도 아무것도 모른다
>>> 무조건 문법부터
단, 토익관련교재의 문법서를 보세요
왜냐면 토익에서 나오는 문법은 그리 다양하지 않아서 자주나오는 몇가지만 알면 되거든요
그리고 동시에 영어단어책 외우세요
보카책이라고하나요 처음에는 그런거 보세요
모든 단어 다볼라고 하지말고
일단은 하류에 40개정도라고 되어있는 표제어(?)만 보고 그거 다외우면 자잘한거도 외우세요
일단 이렇게 진행하다가 단어는 그냥 계속하시고 문법이 완료되면 아까위에서 말한 잡스킬배우러 학원을가세요.
보통 600점반~700대점반가면 적절할겁니다.
사실 몇점반 이런건 신경쓸필요없어요
700대점반듣고 900점나오기도하고
RC는 분명 900점대반수준인데
LC가 안되서 7~800점대나오는 사람도 있고그래요
상황2
문법은 안다
그럼 단어외우면서 학원에 잡스킬배우러가세요 ㅇㅇ
토익은 잡기술이라고 해야할까요
영어 능력이 아니고
토익능력이필요해서 그렇습니다
잡기술이라고 말한건
영어에 하등 저~언~혀 도움이 안되는데
그냥 토익점수 올리기위한 단지 토익만을 위한 기술이라서 그렇게 불러요
이런게 있다는걸 모르고 수능공부하듯이 그냥 진득히 하면
분명 영어는 작문도하고 회화도 좀만 연습하면 할만한데 정작 점수가 안나오느사람이 좀 있어요
그래서 기본적인 문법알고있고
단어 조금 알고 그먕 치면
감이 안좋은사람은 500~600정도
감이좋은사람은 600~
요정도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300대라고하시니 좀 달리해야할거같은데
상황1
문법도 아무것도 모른다
>>> 무조건 문법부터
단, 토익관련교재의 문법서를 보세요
왜냐면 토익에서 나오는 문법은 그리 다양하지 않아서 자주나오는 몇가지만 알면 되거든요
그리고 동시에 영어단어책 외우세요
보카책이라고하나요 처음에는 그런거 보세요
모든 단어 다볼라고 하지말고
일단은 하류에 40개정도라고 되어있는 표제어(?)만 보고 그거 다외우면 자잘한거도 외우세요
일단 이렇게 진행하다가 단어는 그냥 계속하시고 문법이 완료되면 아까위에서 말한 잡스킬배우러 학원을가세요.
보통 600점반~700대점반가면 적절할겁니다.
사실 몇점반 이런건 신경쓸필요없어요
700대점반듣고 900점나오기도하고
RC는 분명 900점대반수준인데
LC가 안되서 7~800점대나오는 사람도 있고그래요
상황2
문법은 안다
그럼 단어외우면서 학원에 잡스킬배우러가세요 ㅇㅇ
0
0
화사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