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전권회의 자원봉사 가야할까요?
글쓴이
- 2014.10.17. 15:29
- 1253
저 벡스코에서 하는ITU 전권회의 자원봉사하는데요...
에볼라바이러스땜에 무섭네요...
안오면 걍 결근만 되고 활동증명서 안나와서 상관없을거 같긴한데...
걍 가지 말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지마세요 진짜 위험함;
0
0
날렵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하지말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0
0
나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글로벌 서밋 운영요원하는데 등록데스크에서 일하기로 했는데 지금 전화해서 못하겠다고 했네요.
지금 다음에 '부산 에볼라'로 실시간 검색어 뜨는데...
체액 접촉 뿐만이 아니라 소지품 접촉만으로도 감염이 되는 거 같은데... 졸 어이가 없네요...
무슨 생각으로 시에서는 이렇게 막 유치하는지...;;;
페이도 괜찮은 알바였는데...등록데스크에서 서아프리카 국가에서 온 사람들 명함받고 주고 해야 되는데...
이건 뭐 사지에 던져진 듯요. ㄷㄷㄷ부디 하지 마시길 바랄게요. 그 때 여대에서 학회? 같은 거 개최할 때 위험국가들 다 못오게 했는데. 뭔 생각으로 하는 건지 시민의 안전보다 국제회의가 더 중요한가요;;;;
1
0
싸늘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간다고 했네요... 잘하신거 같아요
좋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었는데
좋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그거 공고 봤을때부터
이건좀 미친거아닌가 계속생각했는데
저만그런게 아니군요;
하는것들보면 일부러 병을 퍼트릴려고하는거같아요
이건좀 미친거아닌가 계속생각했는데
저만그런게 아니군요;
하는것들보면 일부러 병을 퍼트릴려고하는거같아요
0
0
한심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기사에 안온다고 났네요.....기회를 놓혀버린거같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