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수리 출장문의요 ㅜ
글쓴이
- 2014.10.17. 16:50
- 1640
컴퓨터모니터가 고장이나서그런데
학교주위에 수리출장 추천좀해주세요 ㅜ
학교주위에 수리출장 추천좀해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해드릴게요
0
0
활달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니터가 어느회사 제품인지부터 알아야죠 ㅎㅎ
0
0
유별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소나무
엘지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 그럼이제 엘지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0
0
유별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소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말씀드리는데 컴퓨터 같은 경우는 아무 곳에 가는게 좋고 직접 가지고 가시는게 좋아요.
모니터 같은 경우는 보통 대기업 업체면 직접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중소규모 같은 경우는 제조사에서 택배로 A/S 받으니 뽁뽁이로 엄청 잘 감싸신 뒤에 보내시면 됩니다.
혹시 여자분이신 것 같아서...ㅋㅋㅋ
모니터 같은 경우는 보통 대기업 업체면 직접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중소규모 같은 경우는 제조사에서 택배로 A/S 받으니 뽁뽁이로 엄청 잘 감싸신 뒤에 보내시면 됩니다.
혹시 여자분이신 것 같아서...ㅋㅋㅋ
0
0
예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