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과목인데 화요일때 시험치는데 지금부터 하면 할수있을까요?
글쓴이
- 2014.10.17. 17:59
- 1214
인문과목인데 화요일때 시험치는데 지금부터 하면 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댕댕이덩굴
그자신있던 두과목은 한번도 공부를 안하고 3일전부터 시작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공부해놨으면 전날에봐도 A+
0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대팻집나무
공부하나도 안하고 3일전부터 시작하면요 그런데 공부를 아예안한건 아닌데 수업시간때 필기하고 훓어보는정도는 햇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일이면 개 널널
0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대팻집나무
정말인가요? 전부다 외우는과목이라서 빡세게 하면 많이 널널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공3개 하루에 쳐본적도 있는지라
0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대팻집나무
화욜에 3과목치는데 괜찮을까요? 다외우는과목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루에 한과목씩하면되겠네요
0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부터 해서 안된다고 하면 안할껀가요?
되든 안되든 해보는게 정상아닌가요?
되든 안되든 해보는게 정상아닌가요?
0
0
냉정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자운영
벼락치기 해본적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항상 벼락치기하는데
지금도 벼락치기중이고요
성적은 잘 안나올지는 몰라도아무것도 안하는것 보다는 낫죠
지금도 벼락치기중이고요
성적은 잘 안나올지는 몰라도아무것도 안하는것 보다는 낫죠
0
0
냉정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데체 이딴글 왜올리는거임? 노어이 ㅋㅋ
누군지도모르는 누군가가 된다 안된다하면 다 믿음?
것도 무슨과목이고 자기가 평소에 얼마나 했는지 모르는 사람이 하는말을??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참
누군지도모르는 누군가가 된다 안된다하면 다 믿음?
것도 무슨과목이고 자기가 평소에 얼마나 했는지 모르는 사람이 하는말을??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참
0
0
아픈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듣고 싶은말은 열심히하면 잘 할수있을거란말 아님? 그런 위로조차 이런데서 구걸해야하는 님 처지가 참 안타깝네요
0
0
아픈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시간에 잘들어놨으면 가능하지않아요? 삼일동안 온전히 올인하면 가능할듯요
0
0
재미있는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우산이끼
22 올인하면 가능할듯~~~수업잘듣고 필기잘해놨으면 이해만 하면 외우기는 쉽지 않나요.. 문제도 다 서술형이라서 이해잘하고 텍스트만 잘 읽어도 쓸거리는 많을텐데
0
0
의젓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공대생인데 어떤 두 과목은 한달 전부터 공부하고 어떤 두 과목은 자신있어서 공부 3일전에 시작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