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 상담신청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글쓴이
- 2014.10.18. 03:18
- 943
이번학기에 복학한 학생인데요..
이상한 제도가 생겼더군요..ㅠㅠ 상담 강제로 시키는... 따로 교수님과 상담 받아본적이 없는지라... 감이 안잡히네요...
우선, 자기소개서하구 교우정보작성 이런거 꼭 해야되나요??
상담 신청서 대충.. 작성하고 저장버튼 누르니까.. 기타란에 쓰라고 하던데..
보통 어떤 내용들 쓰시나요....? 기타 밑에칸에 건의사항란도 필수입력 사항인가요..?
이거 상당히 귀찮네요.... 신청해놓구, 교수님께 언제 가겠다고... 시간 조율도 따로 직접 해야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과만 그런지는모르겠는데 학년별로 날짜별로 예약해놓고 과사가서 당일날 신청하고나면 종이한장주더라구요 그거 들고 교수님찾아가면 바로 해주시던데요 결론은 뭐쓰고 그런거 없었어요 그과도 그런식으로 예약받아서하는건지 알아보세요 총대나 회장한테
0
0
힘좋은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할말 없으면 .만 찍고 냈었는데
제가 상담했을 때는 그 용지 하나도 안보고 그냥 5분정도 상담했었어요
길이나 내용은 학생마다 교수마다 달라요
그리고 그 용지 써야 신청 가능하고, 신청해야 교수님이 면담했다고 책크해 주실 수 있기 때문에 그 용지 신청해서 등록 해야지만 성적 정정기간에 성적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가기전에 교수님한테 매일이나 사무실 전화로 연락하고 가는게 좋은데요 다른 애들 보니까 그냥 office hour 때에 바쁜일 없으시면 상담 해주신다고 그래요
제가 상담했을 때는 그 용지 하나도 안보고 그냥 5분정도 상담했었어요
길이나 내용은 학생마다 교수마다 달라요
그리고 그 용지 써야 신청 가능하고, 신청해야 교수님이 면담했다고 책크해 주실 수 있기 때문에 그 용지 신청해서 등록 해야지만 성적 정정기간에 성적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가기전에 교수님한테 매일이나 사무실 전화로 연락하고 가는게 좋은데요 다른 애들 보니까 그냥 office hour 때에 바쁜일 없으시면 상담 해주신다고 그래요
0
0
착실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