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중도 수시 자리정리는 안하나요 글쓴이 2014.10.18. 07:51 1221 2 일학기때는 아침외에도 오후중에 수시로 자리정리 했던거 같은데 제가 없을때 한건지...저녁까지 자리비워두고 있어도 책 안치우는거 같더라구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리기다소나무 14.10.18. 08:02 그거 기계고장낫을때 하는거일걸용 0 0 괴로운 리기다소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거 기계고장낫을때 하는거일걸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병걸린 구상나무 14.10.18. 08:26 그때랑 지금이랑 다르던데요. 공지참고 0 0 병걸린 구상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때랑 지금이랑 다르던데요. 공지참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병걸린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