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건도 이외 이용가능한열람실...
글쓴이
- 2014.10.18. 12:23
- 1089
양캠인데요.
장전동 갈건데, 좌석현황보니까 시험기간이라 다찼네요.. 연도는 토욜이니 일찍 문닫구.. 다른 공부할수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장전동 갈건데, 좌석현황보니까 시험기간이라 다찼네요.. 연도는 토욜이니 일찍 문닫구.. 다른 공부할수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자리 드려요??
0
0
촉촉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나도풍란
괜찬아요... 자리뺏으려고 글쓴건아니에요ㅋㅋ
공부할 다른곳 궁금해서 글쓴거에요.
공부할 다른곳 궁금해서 글쓴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산캠퍼스? 간호대아니면 건도 대학원열람실있자나요
0
0
즐거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천수국
과도에 마주치기싫은사람 있어서 안가거든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단대 강의실개방
국제관 상대 등등등....
국제관 상대 등등등....
0
0
괴로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가래나무
어느 강의실 개방되는지 보통 어떻게 알 수있나요?
타 단대생이 이용해도 제재받지않나요?
타 단대생이 이용해도 제재받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제관 3층 강의실이요
어차피 타단대인지 누가누군지몰라요 ㅋㅋㅋㅋㅋ
경통대 페북에나옵니다!
어차피 타단대인지 누가누군지몰라요 ㅋㅋㅋㅋㅋ
경통대 페북에나옵니다!
0
0
괴로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