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니믄서 토익 성공하신분 있나여
글쓴이
- 2014.10.18. 13:11
- 1304
방학때다니고 좀더하면 될것같은 기분일때
아싑게 개강해서 병행 어정쩡하게하다가 셤끝나면 해보까 아싸리 담 방학때 할까 고민ㅜㅜ
그땐 푸는감 다 까먹을것 같지만ㅜ
아싑게 개강해서 병행 어정쩡하게하다가 셤끝나면 해보까 아싸리 담 방학때 할까 고민ㅜㅜ
그땐 푸는감 다 까먹을것 같지만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중간고사 끝나고 한달 빡세게 해서 11월에 쳐보려고요. 그때도 안되면 방학가야겠죠 ㅎㅎ
0
0
부자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점이시길래
0
0
활동적인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마다열심히하시먄돼요
저도겨울방학 여름방학해서 꽤많이올렸네요
다 까먹을거라 생각했는데 일주일정도하면
거의 다시다생각나더라구요
0
0
자상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