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실 저만 문제인가요...ㅠ
글쓴이
- 2014.10.18. 13:30
- 813
거기에 자료가 다있는데 안나오네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ㅠㅠㅠ아 오늘문제뽑아서 풀려고 학교왔는데 사이버강의실 안열려서 미치겠네용 ㅠㅠㅠㅠㅠㅠ
0
0
엄격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가 안열려요ㅠㅠㅠㅠ지난강의들으려고했는데
0
0
황홀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0
0
귀여운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