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8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10.18. 15:13
- 1213
상경계 3학년학생인데 휴학예정이라서 이런저런거 준비하려고 하는데
토스7은 한두달이든 열심히 스터디하고 하면 나올것같은데
토스8은 열심히 해도 나오기 힘드나요?
다른 공인어학점수는 고득점인 편입니다
진짜 원어민 수준으로 실수없이 억양발음 완벽하게 클리어하게 답변해야 가능한수준인지
아니면 영어 괜찮은 실력인 사람이 열심히 패턴외우고 연습하면 그래도 나올수 있는 성적인지 궁금함
권한이 없습니다.
외우면 나옴
0
0
나약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상수리나무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안어렵습니다 7나오다가딱히 달라졌다는 생각도 없는데 8나오더군요
0
0
거대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브룬펠시아
오 도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나옴
0
0
억쎈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참다래
와 얼마만에받으셨어요? 원래잘하신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