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텔 살아보신분들!
글쓴이
- 2014.10.18. 17:31
- 1142
보통 방을 빼기 얼마전에
말씀드리는게 적당한가요?
학기중에 나가야할 것 같은데
얼마전쯤 말을 꺼내야할지 몰라서
질문해봅니다ㅜ
말씀드리는게 적당한가요?
학기중에 나가야할 것 같은데
얼마전쯤 말을 꺼내야할지 몰라서
질문해봅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들은 방이 비는게 손해여서 최대한 빨리 말하는게 좋아요
0
0
흔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계획이 생기면 바로 말하는 것이 좋음
너무 이른 시기여도 그냥 나중에 이럴 것 같습니다, 정도라도
너무 이른 시기여도 그냥 나중에 이럴 것 같습니다, 정도라도
0
0
방구쟁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텔마다 규정이 있습니다.
0
0
화사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달전에 말한거 같네요
0
0
다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