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밀려올땐 어떻게들 하시나요...
글쓴이
- 2014.10.18. 19:14
- 1567
휴,,,항상 걱정이 많은 성격이라서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울하죠..ㅠㅠㅠ
0
0
푸짐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이 없는게 걱정
0
0
처절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2개 사먹습니다. 와구와구. 효과 개좋음.
0
0
똥마려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은 내일의 슬픔을 덜어주는 것이 아니라 오늘의 힘을 앗아간다.' 저도 걱정이 많은 편이라 이 말을 좋아해요. 걱정해봤자 미래가 바뀌는게 아니니까 걱정하고 우울할 시간에 대비책을 마련한다던가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려고 노력해요.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는 일이라면 '내가 생각한 최악의 상황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라는 말을 생각해요. 생각해보면 늘 걱정했던 최악의 상황보다 나았으니까요. 그게 기억이 미화된거든 어떻든 그땐 큰걱정이었지만 지금의 나는 멀쩡히 살아있으니.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는 일이라면 '내가 생각한 최악의 상황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라는 말을 생각해요. 생각해보면 늘 걱정했던 최악의 상황보다 나았으니까요. 그게 기억이 미화된거든 어떻든 그땐 큰걱정이었지만 지금의 나는 멀쩡히 살아있으니.
4
0
청렴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낭아초
올ㅋ 좋은 말 고마워요
0
0
즐거운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낭아초
bb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이 밀려올 땐 파도가 밀려올 때처럼 그대로 맞서기 보다는 서핑을 합니다. 걱정을 파도타기하듯이 가지고놉니다. 이내 파도가 부서지면서 시원섭섭하게 놀이는 끝나지요.
0
0
처참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성격인디... 대체로 이런성격이 예민하고 말랐음 ㅜㅜ 전 그냥 안그러려고 계속 마음먹으먄서 칸트롤해요.. 그럼 조금씩 편안한
0
0
태연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자타임요
0
0
나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야해서 힘들다 생각하지마요 인생 당연한거임.
"아프니까 청춘이다"?
->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
고민 나만하는거 아니고 다른사람도 다 함.
얼마나 슬기롭게 대처하느냐가 관건.
오래 고민하면 문제가 해결되는게 아니라 꼬인다잖음.
"아프니까 청춘이다"?
->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
고민 나만하는거 아니고 다른사람도 다 함.
얼마나 슬기롭게 대처하느냐가 관건.
오래 고민하면 문제가 해결되는게 아니라 꼬인다잖음.
0
1
키큰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흰종이 하나 꺼내서 내생각 다 써보면 좀 나아집니다
0
0
황홀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