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대학원갈려면
글쓴이
- 2014.10.18. 21:48
- 2496
부산대학교 대학원갈려면 학점 좋아야 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참혹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대는 다붙여줌
0
0
밝은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 듯요..대학원생입니다만 제 동기 중에 저만 4.0 넘더라구요..
0
0
황송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교수님한테 말하면 다 뽑아줌
0
0
훈훈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뽑아줘요~ 학점 안 좋아도 뽑히는 다 뽑히는 거 같던데...타대가 들어오는 것도 어렵지 않은 듯요.
0
0
초라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수크령
대학원 나오면 취업더 잘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절대 꼭 그렇지는 않아요. 대학원 들어가서 현실알고 방황하는 경우 많아요. 잘 붙여 주는데도 신입생 몇 명인지 함 보시길..
0
0
초라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수크령
그럼 대학원 안가는게 더 낫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지는 않아요. 중요한 건 학부에서 끝을 맺든 대학원에서 끝을 맺든 열심히 배우지 않으면 길은 없긴 매한가지인 듯요. 대학원에서 어떻게 공부하는 가에 따라 플러스 알파를 만들수도 있는 거구요. 대학원 입학의 제일 문제는 대학원 들어가서 "난 석사니까"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젤 문제인 듯요...요즘 학부생들도 취업할라고 스펙쌓고 학점관리하고 대외활동 엄청 마이 하는데 대학원 생들이 수업 시간 널럴하니까 알바 세 개씩 뛰고 놀거 다 놀고 하는 분들 졸업할 때 되면 세상물정 알게 되죠. 나이 많아서 대기업 힘들죠, 공기업 자신과 관련없는 전공시험 준비해야 하죠. 공무원은 다시 공부해야 하죠. 씨잘대기 없이 눈만 높아져서...
물론 취업과 관련없는 몇몇과의 최악의 케이스의 경우를 말씀드린 겁니다.
물론 취업과 관련없는 몇몇과의 최악의 케이스의 경우를 말씀드린 겁니다.
0
0
초라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