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기 전에 학점....

글쓴이
  • 2014.10.19. 07:11
  • 2505

군대 가기 전에 학점이 진짜 안 좋은데,,, 0점대


저번 달 제대했고 다음 학기 복학인데 


a로 도배하면 평점 3후반 가능한가요? ㅠㅠㅠㅠ


그리고 취직에 영향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치밀한 윤판나물 14.10.19. 07:17
무슨과인지 모르겟으나

군대갓다오고 복학시즌에 싱숭생숭해서 공부 잘 안될수도 잇어서 올 a 불가능 할수도 잇으니 맘 존나 쎄게 단단히 잡고 해야 됨

님뿐만 아니라 대부분 갓 전역한 남자들은 공부에 대한 전투력이 불타고 잇으니 열심히 해야된단 소리임

님이 경쟁해야 될 사람은 2~3학번 후배들인데 야들이 얼마나 똘똘한지 띨띨한지에 따라 전역 후 첫 해 님 성적이 영향을 좀 많이 받음


사실 기존에 공부해논게 잇으면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조금이라도 감이 잇어서 전역해도 그 머리가 조금은 남아잇는데 님같은 경우는 아예 밑바닥이라서 잘 될지는 의문

뭘 그리 똥을 싸재껴 놧는지 요즘 취업 힘들다고 해가 거듭될수록 신입생들 공부 개 열심히 하던데
미리미리 땡겨놓으면 나중에 좀 널널하구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10.19. 07:24
치밀한 윤판나물
네네ㅠㅠㅠ결론은 열심히 하란 말씀이네요

제가 궁금한 건 이게 아닌데.ㅠㅠㅠㅠㅠ
0 0
날렵한 옻나무 14.10.19. 07:47
0점대가 저렇게까지 오르나.. 30점 이수에 평점이 1.0이라 가정했을 때 남은학점이 100이라 치면 평점 4.0 받아도 3.3이란 계산이 나오네요. 4.2씩 받으면 3.46
0 0
끌려다니는 콜레우스 14.10.19. 07:55
날렵한 옻나무
재수강
0 0
날렵한 옻나무 14.10.19. 08:00
끌려다니는 콜레우스
아 그러네요ㅋㅋ
0 0
천재 고마리 14.10.19. 08:03
재입학 추천 or 9학기한다는 생각으로 1년 재수강하세요
0 0
코피나는 코스모스 14.10.19. 10:09
천재 고마리
재입학해도 성적안날아가던데요ㅎ ㅠ
0 0
천재 고마리 14.10.19. 08:04
힉점 낮은거 안고가면서 3.5위로 올리는거 쉽지않아요 ㅠ
0 0
추운 무화과나무 14.10.19. 08:41
3학기까지다니고 2점대이다가 지금 3.6이요
0 0
잉여 조개나물 14.10.19. 09:56

학고 2번먹고 학점 1점대였는데 제대하고 이제 졸업인데 지금 3.7까지 올림

일부러 다 수업안들은 거라 전부 재수강한다고 마지막학기인데 21학점듣는중

0 0
큰 라일락 14.10.19. 10:24
군대가기전 학점 0.0x 전역후 첫학기 4점대로 시작해서 올리고 있는 지인도 있으니 힘내시길..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님 군대가기전보다 요새 애들이 공부 더 많이 안하는 듯.. 도서관 자리 차는속도만 봐도 느껴질거임.. 결론은 열심히 하면 할 수 있음
0 0
훈훈한 목련 14.10.19. 14:10
본인이 잘하거나 말거나.. 2~3학번 후배들은 최소한 님보다 띨띨함. 기본적으로 요즘 애들 공부를 안해서 열심히만 하면 충분히 커버될겁니다. 매해 애들 수준이 떨어져서 참... 글고 F말고는 재수강하려면 2학년때 얼릉하세요 미뤄놨다가 3,4학년되서 재수강하면 취업때 좋은 까임점?!이 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