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기 전에 학점....
글쓴이
- 2014.10.19. 07:11
- 2505
군대 가기 전에 학점이 진짜 안 좋은데,,, 0점대
저번 달 제대했고 다음 학기 복학인데
a로 도배하면 평점 3후반 가능한가요? ㅠㅠㅠㅠ
그리고 취직에 영향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치밀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윤판나물
네네ㅠㅠㅠ결론은 열심히 하란 말씀이네요
제가 궁금한 건 이게 아닌데.ㅠㅠㅠㅠㅠ
제가 궁금한 건 이게 아닌데.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점대가 저렇게까지 오르나.. 30점 이수에 평점이 1.0이라 가정했을 때 남은학점이 100이라 치면 평점 4.0 받아도 3.3이란 계산이 나오네요. 4.2씩 받으면 3.46
0
0
날렵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옻나무
재수강
0
0
끌려다니는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콜레우스
아 그러네요ㅋㅋ
0
0
날렵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입학 추천 or 9학기한다는 생각으로 1년 재수강하세요
0
0
천재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고마리
재입학해도 성적안날아가던데요ㅎ ㅠ
0
0
코피나는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힉점 낮은거 안고가면서 3.5위로 올리는거 쉽지않아요 ㅠ
0
0
천재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기까지다니고 2점대이다가 지금 3.6이요
0
0
추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고 2번먹고 학점 1점대였는데 제대하고 이제 졸업인데 지금 3.7까지 올림
일부러 다 수업안들은 거라 전부 재수강한다고 마지막학기인데 21학점듣는중
0
0
잉여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기전 학점 0.0x 전역후 첫학기 4점대로 시작해서 올리고 있는 지인도 있으니 힘내시길..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님 군대가기전보다 요새 애들이 공부 더 많이 안하는 듯.. 도서관 자리 차는속도만 봐도 느껴질거임.. 결론은 열심히 하면 할 수 있음
0
0
큰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잘하거나 말거나..
2~3학번 후배들은 최소한 님보다 띨띨함.
기본적으로 요즘 애들 공부를 안해서 열심히만 하면 충분히 커버될겁니다.
매해 애들 수준이 떨어져서 참...
글고 F말고는 재수강하려면 2학년때 얼릉하세요
미뤄놨다가 3,4학년되서 재수강하면 취업때
좋은 까임점?!이 됨
0
0
훈훈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갓다오고 복학시즌에 싱숭생숭해서 공부 잘 안될수도 잇어서 올 a 불가능 할수도 잇으니 맘 존나 쎄게 단단히 잡고 해야 됨
님뿐만 아니라 대부분 갓 전역한 남자들은 공부에 대한 전투력이 불타고 잇으니 열심히 해야된단 소리임
님이 경쟁해야 될 사람은 2~3학번 후배들인데 야들이 얼마나 똘똘한지 띨띨한지에 따라 전역 후 첫 해 님 성적이 영향을 좀 많이 받음
사실 기존에 공부해논게 잇으면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조금이라도 감이 잇어서 전역해도 그 머리가 조금은 남아잇는데 님같은 경우는 아예 밑바닥이라서 잘 될지는 의문
뭘 그리 똥을 싸재껴 놧는지 요즘 취업 힘들다고 해가 거듭될수록 신입생들 공부 개 열심히 하던데
미리미리 땡겨놓으면 나중에 좀 널널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