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근교수님 열전달 시험 영어로나오나요? 글쓴이 2014.10.19. 10:59 1504 1 단어를 한글로 죄다 알아서 혹시 영어로 나오면 외워야하는데 어떤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14.10.19. 11:03 모릅니다. 0 0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댓글 내용 복사 모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