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시험 다들 보통 몇분만에 치고 나가시나요?
글쓴이
- 2014.10.19. 18:03
- 1056
저는 항상 시간 거의 다될때쯤 나가거든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시 여러분
0
2
거대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분요
0
0
멍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2외국어처럼 단순암기인 경우는 꼼꼼하게 풀고 검토 2~3번 정도 해서 문제 수에 따라 20~40분 정도,
논리적 서술을 요하는 역사 과목 같은 경우는 시험 시간 꽉꽉 채우곤 해요. ㅎㅎ
논리적 서술을 요하는 역사 과목 같은 경우는 시험 시간 꽉꽉 채우곤 해요. ㅎㅎ
0
0
섹시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시험이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단답식은 그저 외운 내용에서 나오니 빨리빨리 풀고 확인하는 정도지만 논술형이면....공부한 만큼 생각이 나오니 시간을 채울수도 있겠죠. 확실한 건 어떤 시험이건 간에 빨리 나가는 것은 그다지...
0
0
재미있는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목 시간 꽉 채우고 나갑니다
0
0
한심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꼼꼼한성격이라 꽉꽉채움
0
0
멋쟁이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렇네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