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 공학용계산기 건전지
글쓴이
- 2014.10.19. 19:43
- 1168
5년만에 건전지가 다되버렸네요 어디서 구매가능한지 방법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드라이버를 구하셔서 열어보시고, 먼지 알아야겠죠?ㅎㅎ 제 공학용계산기는 AAA 건전지 2개였어요.
0
0
싸늘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라이버는 슈퍼에서 정밀드라이버 세트 1600원 하길래 샀어요.
0
0
싸늘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팥배나무
댓 감사합니다 제껀 원통형 건전지가 들어가는게 아닌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거 버튼 셀이면 슈퍼말고 천원마트같은데 팔아요.
0
0
싸늘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