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정수기 물 안나와요
글쓴이
- 2014.10.19. 22:08
- 1141
이거 몇시간 후에 기다리면 물 나오나요
아니면 편의점에 물 사러가야하는건가요
황당하네요
아니면 편의점에 물 사러가야하는건가요
황당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3층안나와서 4층가니 좀 나오네요 ㅜㅜ 정수기 과부하걸린거같어요 ㅜ
0
0
유쾌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매화나무
감사합니다 방금 물떠왔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도아예꺼져있던데ㅠ
0
0
돈많은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드핑거
0
0
특이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울이면나와요
0
0
유치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